다양성, 형평성, 포용성 및 소속감

Belong@BeiGene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 소속감 사명 선언

베이진의 직원들은 “암은 국경이 없고, 우리도 그렇다”라는 말을 자주 합니다. 모든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영향력 있는 의약품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모든 사람을 포용해야 한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베이진의 치료제를 이용하는 다양한 환자 커뮤니티와 베이진에 근무하는 각각의 직원들이 가진 고유한 자질을 반영하고 이를 지원하는 환경과 문화를 지속적으로 조성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직원과 환자들에게만 최고인 -글로벌 항암전문 기업 되기를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이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최초의 차세대 글로벌 항암전문 기업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베이진을 이끄는 것은 변화의 힘이며, 우리 각자가 일터와 삶에서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 소속감에 집중했을 때 후대에 길이 남을 유산을 남기게 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모두가 베이진의 가족입니다. 모두 함께 해요!

소속감의 문화

우리는 다양한 연령, 배경, 문화를 가진 직원들로 이루어진 글로벌 조직으로서 모든 사람들이 서로의 아이디어와 관점을 공유하는 것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보다 큰 혁신, 보다 큰 도약, 보다 나은 결과를 이끌어 내는 토대임을 이해합니다. 당사는 이러한 다양성을 존중하며, 상호 이해와 존중의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서로의 관점을 공유하도록 직원들을 독려하고, 직장 내 차별과 괴롭힘을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베이진은 직원들에게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 소속감(DEI&B) 이슈를 탐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0년에 포용성, 다양성, 형평성, 인식(IDEA) 위원회를 구성하였습니다.

2021년, 우리는 3개년 글로벌 DEI&B 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글로벌 IDEA 위원회와 함께 당사가 새롭게 추진 중인 전략인 베이진사람(Belong@BeiGene)은 문화, 경력, 커뮤니티, 소통의 4개 핵심 영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030년 DEI&B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부사장급 이상 직위에서 전반적인 성 평등 달성
  • 미국에서 회사 전체 관리자급 인력의 다양성을 50% 개선(과소대표 집단)

커피와 대화

베이진은 매월 1시간 동안 커피를 마시면서 대화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는데, 미주, 유럽, 신규 시장 등, 베이진의 직원이면 누구나 참여하여 DEI&B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 관해 의견을 나눌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여성의 역사, 흑인의 역사, 자부심, 아태평양 지역의 유산, 신경다양성, 정신 건강 등의 주제를 다루었습니다. 보통은 주제를 간략하게 소개한 후 다양성 이슈에 관한 직원들의 이해를 넓히기 위해 패널들이 참여하여 개인적인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마지막 세션은 CEO를 포함하여 모든 직급의 직원들이 참여하는 공개 토론으로 마무리됩니다.

글로벌 성 평등에 대한 베이진의 약속

베이진은 전 세계 더 많은 환자들이 접근할 수 있는 저렴한 의약품을 제공하기로 약속한 글로벌 기업입니다. 이에 저는 모든 의사결정에서 보건 형평성 및 다양성을 제일 중심에 두고 베이진의 외부 이해관계자의 고유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2030년 우리는 부사장급 이상의 직위에서 성 평등을 실현한다는 새로운 목표에 따라 여성 임원의 수를 늘리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율리우스 프라이어 3세(Julius Pryor III), 다양성 및 보건 형평성 글로벌 책임자

글로벌 회사인 베이진은 UN의 SDG(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를 추구합니다. 글로벌 성 평등과 관련하여서는 직장, 시장, 지역사회에서 성 평등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UN이 마련한 여성 역량 강화 원칙(Women’s Empowerment Principles, WEP)을 지지합니다.

2022년 베이진은 조직 내 부사장급 이하의 모든 직위에서 성 평등을 유지하고, 부사장급 이상의 직위에서는 고위 리더십 직위에서 여성의 대표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하였습니다. 그 결과, 우리는 2030년까지 부사장급 이하의 직위에서는 성 평등을 유지하고 부사장급 이상의 직위에서는 여성의 대표성을 높이는 내용의 글로벌 성 평등 목표를 수립하였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목표의 진행 상황을 계속 추적해 나갈 것입니다.